Skip to content

재정지원 정책-쉬운 설명 요약서

제공되는 재정지원

우리 National Jewish Health는 건강보험이 없는 환자들을 돕기를 원합니다. 또한 우리는 병원비 지불에 관해 도움이 필요한 환자를 돕고 싶습니다.  우리 National Jewish Health는 비영리 건강의료 서비스 회사입니다. 우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환자 및 지역 공동체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회사에서 받은 건강의료 서비스에 대해서만 재정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재정지원 혜택은 우리 병원의 의료 인력이 제공한 건강의료 서비스에 대해서도 제공됩니다. 단, 우리는 여행, 음식, 숙박, 의료 장비 또는 약에 대한 비용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우리 병원은 각 환자의 사생활 및 존엄성을 보장합니다. 재정지원 신청서에 포함된 모든 정보는 보호됩니다. 이 정보는 공유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미국 의료정보 보호법(Heaelth Insurance Portability and Accountability Act 또는 HIPPA)를 엄격히 준수합니다.

 

자격요건

우리는 보험 보장내용, 소득, 가족수, 자산 및 기타 사안을 토대로 재정지원 혜택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또한 연방정부의 빈곤선 지침(Federal Poverty Level guidelines)을 사용합니다. 재정지원 소득 및 할인에 관한 내용을 보시려면 별첨1 (Schedule 1)을 참조해주세요. 이 표는 연방정부 빈곤 소득선을 보여줍니다. 귀하는 반드시 신청절차를 준수해야 합니다. 재정지원 혜택을 신청할 때에는 세금 공제, 은행계좌 및 급여 명세서에 대한 사본을 제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별첨1

 

재정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건강 의료 서비스 및 일반 지침

재정지원은 공동보험금/코인슈런스(co-insurance) 및 본인부담한도액(deductible)을 지불하는데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재정지원 혜택은 의사 의료 서비스에 대한 환자지불금(copay)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재정지원 혜택은 메디케이드가 요구하는 모든 환자 부담 금액 및 기타 니즈에 바탕을 둔 프로그램에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재정지원은 귀하의 보험 플랜이 우리 병원에 대한 접근을 거부할 때에는 이용가능하지 않습니다.

 

지원방법

귀하는 언제든지 재정지원 혜택을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의료서비스를 받기 전, 받는 동안 또는 받은 이후에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귀하의 최초 환자 책임 성명의 날짜로 부터 최대240일 이후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해당 지원서는 별첨2 (Schedule 2)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또한 귀하는 재정지원 정책(Financial Assitance Policy 또는 FAP) 및 재정지원 신청서(Financial Assistance application)의 사본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재정 상담 및 수납 창구(Financial Counseling and Admissions areas)에 가셔서 해당 사본을 요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만일 사본을 우편으로 받기를 원하시면 아래의 전화번호로 연락주세요.

 별첨2

 

상세정보 및 지원을 위한 연락처

  • 재정지원 정책에 대한 상세 정보를  원하시면 재정 상담 부서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 부서에 연락하시면 재정 지원 신청 절차에 대한 도움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전화번호: 303.398.1065

  • 직접방문: 재정상담 사무소는 메인 병원건물의 입구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청구되는 의료비 이상의 금액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만일 귀하가 재정 지원을 신청할 자격이 된다면, 귀하는 일반적으로 청구되는 의료비 이상의 금액을 청구받으실 수 없습니다. 유사한 건강의료 서비스에 대한 보험 혜택을 받는 개개인들에게 청구되는 일정 금액이 있습니다. 좀 더 상세한 정보는 별첨3 (Schedule 3)을 참조해주십시오.

 별첨3

 

재정지원 혜택을 받기까지 얼마나 소요되나요?

신청서를 하나도 빠짐없이 완벽하게 완성하십시오. 필요한 모든 서류를 포함하십시오. 빠진 정보가 있으면 신청이 지연됩니다. 귀하가 완전한 신청서를 보내면, 귀하는 영업일 20일 이내에 응답을 받으시게 됩니다. 좀 더 상세한 정보를 위해 해당 신청서를 참고해주십시오.

 

기다리는 동안 제 의료비 청구서에 대해 무엇을 해야 하나요?

National Jewish Health와 지불 계획에 대한 절차를 시작하십시오. 이는 귀하의 재정지원 신청이 처리되는 동안 귀하의 계정을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수금

만일 귀하가 의료비를 지불하지 못하고 이에대해 우리 병원에 연락하지 않을 경우, 우리는 미수금 대행업체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미수금 대행업체는 병원비 결제에 대해 귀하에게 연락하는 제3의 업체입니다. 귀하에게 의료비 지불 계획이 있을 때, 귀하는 의료비를 지불해야 합니다. 의료비 청구 및 수금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별첨4 (Schedule 4)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별첨4

 

알림

우리는 재정지원 정책 정보를 많은 곳에 올려놓았습니다. 우리의 환자, 가족 및 지역 공동체가 해당 정책에 대해 인지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해당 정보는 병원 내 입원수속 및 등록 장소에 비치된 표지판에도 실려있습니다. 별첨5 (Schedule 5)

 별첨5